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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관리 불만족
  • 작성자 : sis*** 등록일 : 2018.12.14 조회수 : 300
  • 평점 1점
  • 12월도 중순으로 접어들 즈음 우리맴버 4명은 센테리움으로
    라운딩날자를 예약하였는데 공교롭게 전날 폭설이 퍼부었다.
    몇번이나 센테리움 842-8600으로 전화 확인을 하였는데
    제설작업을 하여 무리가없어 가능하다고 하였다.
    그리고 문자로***고객님 12월14일 금요일 10시21분
    Scotland 예약확정 되셨슴다고.하였는데
    저희가 막상 그곳에 도착하여 카트에 올라타고
    캐디님으로 부터 전달받은 언어내용은 웨일즈코스였다.
    눈을 중간중간에 조금씩 제설은 하였으나 눈이있는 필드의
    넓이가 훨씬많아 공을 찾기에 빠빴고 같은 9홀을 두번돌아
    18홀을 마무리했다. 여기까지는 우리도 이해를 하겠지만
    전화로 예약한 고객에게 식사비포함이라는 금액을
    청구하고 식사는 제공받지 못해서 기분이 언짢았다.
    굶어서 화가나는것이 아니라 알림도없이 플레이전에
    식사를 해야 한다고 언급하는것이었다.
    9홀돌고 식사를할까 하고 캐디님께 질문하니
    시간이 없어 화장실만 다녀 오시라했다.
    이런경우는 너무 어의없는 센테리움이 고객에게
    불만족을 주어 이미지 실추되는
    센테리움의 고객관리라 생각한다. 김**

  • 나도 한마디
  • 현재까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댓글 입력
  • 관리자
  • 2018-12-17 오전 9:44:5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귀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골프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상의 컨디션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셨다면 좋았겠지만
아쉬움을 남겨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의견 적극적으로 반영해서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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