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Page

Header Area

Container Area

Path Area

고객센터 > 이용후기

Left Area

Sub Navigation Area

Content Area

이용후기

Notice View Area

  • 골프 7년 만에 이런 케디는 처음 봤네요 ㅜㅜ
  • 작성자 : pjy*** 등록일 : 2019.05.10 조회수 : 252
  • 평점 2점
  • 센테리움도 10번정도 온거 같은데 이렇게 하루를 기분나쁘게 하는 케디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9일 첫티 라운딩했는데 시작 부터 대충하고 오케이를 본인이 먼저 말하고

    중간에 대기 없다고 밥먹을 시간 없다고 단호히 얘기하고 혹시 모르니 2~3홀 남기도 주문할수 있음 하게 확인 해달라고 했는데 하지도 않고 한 홀 남겨 놓고 확인 부탁한다니 해봤는데 안된다고 또 말하고

    클럽하우스 갔더니 대기 카트 3대정도 있고 밥먹고 나올거면 갔다오고 아니면 그다리던지 하라고

    선택은 고객님들 몫이라고 하는데 정말 케디 바꾸고 싶었지만 그래도 참고 중간중간 불만 있었는데

    서로 불편할까봐 얘기 안했는데

    카드 타고 내리는데 부디치면 표정 안좋고 .....

    케디가 부족해서 케디 평가를 안한다고 하면 어쩔수 없는데 담에 또가면 이런 케디 나오면 바로 바꾸고 치는게 났겠네요 돈내고 치는데 눈치보이고 기분나쁘고

    내용 이미지  

  • 나도 한마디
  • 현재까지 총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댓글 입력
  • 관리자
  • 2019-05-13 오후 3:35:56
안녕하십니까. 금강센테리움 경기팀장입니다.
모처럼 날씨 좋은날 오셔서 기분좋게 만족을 안고 가셔야할 라운드에 불편함을 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캐디서비스의 미흡한 부분을 담당캐디를 포함한 전체 캐디를 대상으로 고객서비스에 문제가 없도록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는 필드서비스팀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 2019-05-13 오후 1:36:10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골프장을 찾아주셨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사실 관계 확인하여 담당자가 직접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oter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