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Page

Header Area

Container Area

Path Area

고객센터 > 이용후기

Left Area

Sub Navigation Area

Content Area

이용후기

Notice View Area

  • 배려는 컨트리클럽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 작성자 : amo**** 등록일 : 2018.09.03 조회수 : 203
  • 평점 5점
  • 안녕하세요

    금강센테리움골프클럽 개장 초기부터 현재까지 그곳을 찾을때 마다 잘 정돈된 느낌과 플레이의 즐거움을 안겨주는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자주 찾고 퍼블릭 전환후에는 주변 지인들에게 내장을 권유할 정도로 좋아하는 골프장입니다.

    지난주 토요일(9/1)에도 15명을 그곳을 추천하여 같이 란딩을 하게 되었습니다.
    센테리움을 자주 찾다보니 지난주 토요일(9/1)에 저에게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잉글랜드 7번, 파4홀 홀인원(알바트로스)를 하는 행운을 안게 되었지요.

    로또에 버금가는 이기쁨을 함께한 지인, 담당캐디, 운영팀 등이 같이 즐거워 해 주고, 기념사진 촬영도 해 주는 등 많은 배려를 해 주셔서 정말 고맙고 즐거웠습니다.

    그런데 단 한가지 좀 씁쓸한 점이 있었습니다.
    프론트에서 무료 식사 음료권을 주시더 군요, 감사한 마음에 제공된 이벤트권을 보니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적혀 있더군요.
    만약에 1팀이 내장 했다면 가능하겠지만 4팀이 내장하여 저희만 먹을 수 는 없는일이었습니다.

    프론트에 본 권을 금일 사용할 수 없는바, 다른 선물이나 다음 내장시에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요청 드렸더니 통화를 하시더군요. 통화후 다른것은 불가하다는 답을 들었습니다. 오히려 안준것만도 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왕에 찾은 고객에게 제공할 거라면 다른 선물을 주던지, 무료식음료권 사용기간을 1개월이내로 한정하던지 방법은 많을것으로 생각합니다.

    큰 기쁨이야 제것이지만 그 기쁨 플러스해줄거라면 고객의 입장에서 좀 더 생각해 보심이 어떠신지요.

    금강센테리움골프클럽을 사랑하기에 마음을 씁쓸함이 더했나 봅니다

    조금의 배려는 센테리움을 더욱 빛나게 하지 않을까요

  • 나도 한마디
  • 현재까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댓글 입력
  • 관리자
  • 2018-09-05 오후 2:07:4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귀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골프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응대 부분에 있어 고객님께 아쉬움을 남겨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의견 적극적으로 반영해서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oter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