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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질을 망각한 금강
  • 작성자 : hyw0420 등록일 : 2020.06.15 조회수 : 543
  • 평점 2점
  • 20년 년단체로 벌써 금강을 4번째 라운딩했는데
    회원들 불만의 목소리가 점점 커져 정중히 개선을 요구합니다.
    6월 월례회시 불만사항에 대해 회원들의 분노를 잠재우느라
    힘들었다는 점, 금강은 양지바랍니다.

    1. 무성의한 고객서비스
    - 28명의 회원이 락카가 없어 10분동안 로비에서 기다리게 하더니
    - 락카는 7명을 한 공간에 다 집어넣어 서로 부대끼고 불편
    - 대기로 지쳐있는 회원에게 락카키를 나눠주면서도 회원가입 운운

    2. 무개념의 캐디서비스
    - 3팀의 캐디가 오전, 오후 두팀을 받다보니 힘들수 있으나
    - 코스에 대해 한번 더 물어봤다고 "두번씩 이야기 해야되냐"며 오히려 짜쯩
    - 클럽도 우리가 가져가고 그린에서 볼만 닦아주는 등 비상식 행동

    3. 비상식의 순서 배정
    - 1팀의 경우 후반홀 시작후 티샷을 하려고 하는데 앞팀이 안왔다고
    대기하라고 하는 황당한 경우 발생
    - 10분을 기다리니 그제사 도착해 미안한 마음도 없이 캐디, 고객은
    갤러리가 많네요"라며 농담

    4. 무리한 끼워넣기로 시간 지체
    - 코로나로 인해 국내 골프장 호황은 이해되나 토요일 얼마나 많은 팀을
    무리하게 끼워넣었는 지 전후반 간격이 30분이나 지체되어
    평소 종료시간보다 40분 정도 지체되었음
    - 이에 대해 금강은 아무런 사과도 없고 일부 회원에게 커피값이
    계산안되었다며 요구

    헷갈리는 이벤트, 허접잖은 홍보보다는 골프 본질에 충실하는 골프장이
    될 것을 충고합니다...

  • 나도 한마디
  • 현재까지 총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댓글 입력
  • hyw0420
  • 2020-06-15 오후 2:28:19
어떤 부분을 개선하겠다는 건 지~
구체적인 개선방안에 대해 회신바랍니다..
  • 관리자
  • 2020-06-15 오후 12:33:36
안녕하십니까 회원님.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사항 부서별로 확인 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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